SM플레이
SM플레이 주의사항모음
SM플레이 를 할때 많은 종류의 교육용 아이템들이 있는데 그들은 대부분 처벌 목적으로 사용되나 부드럽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에로틱한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아이템들은 본래 목적인 훈련/조교 때에만 사용하고 다른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그것들은 돔의 권위와 힘을 상징하는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의와 존경을 가지고 다루어져야 합니다.
그것을 사용할 준비가 되기 전에는 그것들을 휘두르지 마십시요. 이 아이템들은 다른 종류의 아이템에 비해 보다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서브에게 경외감을 줄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의 태도를 즉시 바꿀 수 있는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그것들은 서브를 다스리는 돔의 역할을 실체적으로 나타내는 증거입니다.
따라서 과용하거나 잘못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빠나나와친구들
텔레그램 링크 https://t.me/+ZRct7l0VK1RkZGE1
이벤트 참여 채널
텔레그램 링크 https://t.me/+iQMxuqtpXZxiZTJl

SM플 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2가지 생각됩니다.
1·사용하는 도구류에서의 직접적인 상해
2·그것들을 개입시킨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감염
성인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각종 제품(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좀처럼 잘 되어 있어 무리하지 않는 한, 중대한 상해를 직접적으로 주는 것은 우선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물에는 한도가 있는 것으로, SM플레이 에서 특히 에널에 사용할 때는 처음은 제일 가는 것으로부터 충분히 오일을 칠해, 충분한 맛사지를 하고 나서 삽입하는 것이 무난합니다.
어쨌든 절대로 무리를 해서는 안됩니다.
애널 바이브래이터의 사용
이전, 애널 바이브래이터를 그대로 성기에도 사용해 버리는 사람도 있다니 당치도 않습니다.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 한다면 에널에 사용할 때는 콘돔을 장착해 사용해 주세요.
SM플레이 이후의 처리가 편해 위생적이기 때문에 추천할 수 있습니다.
체내에 삽입한 도구류는 나머지의 처리를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원래 깨끗하게 소독을 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도 재질적으로 무리라든지,귀찮음등으로 좀처럼 할 수 있어 그렇게도 없습니다.
비누라든지, 세제로 잘 씻는 것이 제일 현실적입니다.
그 후, 자주(잘) 건조시켜 보존해 두면 우선 문제는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후 그대로 습기찬 상태로 방치하면, 세균이 번식하는 조건이 됩니다.
또, 체내에 삽입하는 것은 파트너 마다 전용의 도구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 입니다.
바늘을 사용 하는 노예플레이
이것은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같은 바늘을 절대로 복수의 사람에게 사용 해서는 안됩니다.
SM플레이 전후, 같은 주사기로 복수의 사람에게 예방 접종 했기 때문에 간염 바이러스를 뿌려 버렸던 것은 여러분도 아시는 바로 생각합니다.
현재의 의료 현장에서는 사용후의 주사기의 완전한 멸균 처리가 귀찮은 일도 있어 디스포저블(일회용) 주사기의 사용이 일반적으로 되고 있습니다.
또, 마구 함부로 찌르는 것은 신경을 손상시키는 일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의료 지식이 없는 사람이 생기는 행위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것!! 당신의 손은 청결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