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주식채널

텔레그램 주식채널

텔레그램 주식채널

 

텔레그램 주식채널 개요

주식투자(株式投資)는 유가증권의 매매를 통해 시세차익을 얻으려는 행위로 정의 한다.
주식투자의 기원은 중세시대 이후 중계무역과 무역선을 통한 유한회사(연대책임을 지지 않는 지분에 대한 투자의 손익만 귀결되는)로 출발해 현대사회에서는 가장 복잡하면서도 어려운 재테크의 한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주식투자의 방법

주식투자는 진입장벽이 없기 때문에 신분증만 가지고 가까운 증권사 또는 은행에 방문하여 원하는 증권사의 계좌개설을 한 후 컴퓨터에는 hts, 핸드폰에는mts를 설치한 후 입금만 한다면 즉시 거래가 가능하다.

증권사 직원을 통해 전화주문으로 거래를 할 수 도 있으나 수수료가 비싸니 이점을 감안해서 거래하도록 하자.

주식투자의 수수료는 천차 만별이며 최근에는 수수료가 거의 0에 수렴하는 추세다.(0.015%에 유관기관비용을 제한 것이 증권사의 마진이 된다.)

주식을 살때는 매수, 팔때는 매도라고 불리우며, 매도할때마다 0.25%의 거래세가 자동징수된다

(돈을 벌건 잃건 세금은 자동으로 징수되니 불리한 게임이다.)

 

주식투자의 시간

달력 기준으로 붉은색이 아닌 날짜를 주식업계 용어로 영업일이라고 한다. 즉 평일 오전 7시 30분부터 장전시간외 거래, 8시10분부터 동시호가 주문이 가능하며 정규장은 오전 9:00부터 오후 3:30분 까지 거래된다. 2016년 7월 31일 까지는 3:00까지 거래되었으나 주식투자의 활성화를 의도하는(실제로 장세는 더욱 침체되었는데??) 한국거래소의 의지로 거래시간이 연장되었다. 장마감후에는 3:40분부터 4:00까지 장후 시간외 거래가 가능하며, 오후 4시10분부터 6시까지는 시간외 단일가 거래가 가능하다.

 

텔레그램 주식채널 소개

텔레119

텔레그램 사용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텔레그램 활용이 필수인 시대가 왔다.

어떤 메신저보다 보안 및 전송 속도가 빨라 주식·투자 관련 업체에서도 텔레그램을 온라인 주채널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주식·투자 관련 텔레그램 주식채널 은, 일반적으로 HTS(홈트레이딩시스템)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제공하기 어려운 실시간 정보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에 텔레그램을 활용해 주식 시장의 흐름을 읽고, 매매 및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만약 최근 약세를 면치 못하는 주식 시장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또는 2분기 실적 시즌을 맞아 발빠른 정보를 원한다면 투자자들의 이용률 및 만족도가 높은 텔레그램 주식채널 을 이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주식투자 종목

2017년 10월 12일 현재 코스피종목 749개 기업 860개 종목(일반 회사만), 코스닥종목 1,199개 기업 1,202개 종목 상장종목이 존재한다.

이외에 코스피시장에는 투자회사, 부동산투자회사, 선박투자회사가 있으며, ETF나 선물옵션, 해외주식등의 상장종목도 있지만 이는 변수가 있기때문에 산정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비상장 주식들이 매년 수십종목 상장되고, 상장폐지 요건에 이르는 종목들이 매년 사라지기 때문에 종목의 수는 자주 바뀐다.

또는 기업분할 또는 합병으로 종목의 수가 늘거나 줄어들기도 한다.

이럴때 텔레그램 주식채널 을 활용해보자

 

텔레그램 주식채널
텔레그램 주식채널